입시뉴스
[입시속보]
월간미대입시 ‘품질보증제’ 시행, 불합격시 전액 환불
날짜   2021.02.16     
조회수   379     
댓글   0     

월간미대입시 품질보증제시행, 불합격시 전액 환불

국내 최초 월간지 품질보증제, 32년 역사와 품질에 대한 자신감




월간미대입시가 월간지로는 국내 최초로 구독료를 100% 환불해주는 품질보증제를 운영한다. ‘품질보증제는 구독자에게 더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대학에 불합격한 구독자(2022학년도 입시 응시자)에게 구독료 전액을 반환한다.

 

월간미대입시는 1989년 창간된 교육 콘텐츠 잡지로, 32년간 미술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필독서로 자리매김했다. 다변하는 상황 속에서 핵심적인 입시정보를 구독자들에게 전달했고 이 같은 노력의 결과 많은 합격생들이 추천하는 책이 되었다. 월간미대입시는 잡지협회에서 선정한 우수콘텐츠 잡지로 다수 선정되었으며, 2012년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월간미대입시 남윤성 발행인은 정기구독자를 대상으로 품질보증제를 운영한다는 것은, 32년간 발행해온 <월간미대입시>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며, “앞으로도 구독자에게 월간미대입시 구독=미대합격이라는 불문율을 굳건히 지키며 신뢰를 줄 수 있는 책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환불대상은 202111일 이후 6개월 이상 월간미대입시를 정기구독한 2022학년도 입시 응시자다. 월간미대입시를 6개월 이상 구독했는데도 2022학년도 대학(전문대학 포함) 입시에서 불합격한다면 환불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엠굿(www.mgood.co.kr) 정기구독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
댓글입력(0/400)
※ 욕설, 상업적인 내용, 광고, 특정인이나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
전체 댓글수 (0)
[대학탐방]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입시속보]월간미대입시 ‘품질보증제’ 시행, 불...
[대학탐방]강동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콘텐츠과...
[입시속보][정정기사] 숙명여자대학교 한국화전공...
[교수인터뷰]가천대학교 산업디자인전공 류창희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