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닫기

님 반갑습니다

( )

※ 정기구독 미인증 회원입니다. [인증하기]

마이페이지

※ 각 메뉴 타이틀의 ☆를 클릭 하시면 즐겨찾기에 해당 메뉴가 저장됩니다.
※ 즐겨찾기 추가는 최대 10개 까지 가능합니다.

본문

Q.

[입시] 현 2019 예비고1이에요

아직 고등학교 확정되지도 않았지만 우선 앞서 예고 준비를 하던 학생입니다 그림은 어느정도 잘 그리는데 성적때문에 떨어졌어요.. 그래서 전략적으로는 중학생활 때 실기력 쌓아놓고 고등학교때는 공부에 매진하고자 해서 중학교 한 1년은 공부를 거의 안했었다가 이제서야 붙잡고 하는중이라... 지금으로써는 국어나 사회는 괜찮은데 영어가 좀 걸려요 물론 이변이 생기기 마련이지만요 지금 생각해놓은대학은 국민대나 건국대 아님 교대인데요 첫째로 교대를 희망한다면 미술쪽으로 해서 가는건데 그 과정이 어떠한지 설명해주실 수있나요?? 둘째로 만약 첫 고등 시험을 망칠경우 입시 과정에 있어서 많이 어려워지는 건가요?? 셋째로 모의고사와 중간기말 시험중 더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것을 무엇인가요 어느것을 비판한다기보다도 둘의 장단점을 구별해주세요 넷째로 고2때까지는 쭉 공부만 하다가 고3때부터 바짝해도 감을 잃진 않겠죠..? 마지막으로는 입시를 준비하고 또 고등학교를 입학하는 학생으로 조언이나 해주고 싶은 말씀들이나 추천 등등 얘기해주세요

answer 0

|

hit 514

|

comment 0

비공개

|

2019.01.13

답변입력양식

※ 해당 영역은 댓글 등록 영역입니다. 답변 등록시 상단 답변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욕설, 상업적인 내용, 광고, 특정인이나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400

이전글
다음글